동영상은 개인PC사양이나 네트워크상태에 따라 버퍼링이나 화질 및 기타 품질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원활하게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은 10Mbps 이상의 속도가 유지되어야 합니다. 네트워크 이용자가 많은 경우에는 버퍼링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영상 재생 중에는 PC의 불필요한 다른 프로그램들은 모두 닫아주시기 바랍니다.
VOD
VOD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
VOD는 Video On Demand의 약자로 원하는 때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VOD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습니다.
VOD
VOD는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?
피싱티비 VOD 프로그램의 경우 본 방송 종료 후 약 1~2일 이내에 업로드됩니다
※ 프로그램 사정에 따라 불가피하게 업데이트가 다소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VOD
VOD 결제했는데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.
VOD 서비스는 웹표준화를 지켜 자체 제작한 플레이어로 플래시 플레이어가 지원되는 브라우저에서 플레이어가 가능합니다.
(윈도우 익스플로워, 크롬, 파이어폭스, 사파리 등 지원됨)
플래시 플레이어 설치는 Adobe Flash Player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이용권/결제
VOD 이용권은 어떻게 구매 할 수 있나요?
▶ 이용권 구매 방법 : 이용권의 결재는 신용카드, 휴대폰으로만 결제만 가능합니다.
[이용권 종류]
- VOD 무제한 1일 이용권 : 피싱티비의 모든 프로그램의 전 회차를 1일 동안 무제한 시청
- VOD 무제한 30일 이용권 : 피싱티비의 모든 프로그램의 전 회차를 30일 동안 무제한 시청
- VOD 무제한 90일 + 추가 10일 이용권 : 피싱티비의 모든 프로그램의 전 회차를 100일 동안 무제한 시청
- VOD 무제한 180일 + 추가 20일 이용권 : 피싱티비의 모든 프로그램의 전 회차를 200일 동안 무제한 시청
이용권/결제
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
VOD 결제를 위한 결제창은 팝업 형태로 나타납니다.
따라서 팝업 차단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으니, 팝업 해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(02-2671-3791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기타
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은데요, 어떻게 하나요?
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[로그인] → [회원정보수정] 메뉴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※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(02-2671-3791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기타
이벤트 당첨 후 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?
변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벤트 응모 전 반드시 개인정보를 최신정보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.
회원정보가 잘못된 경우, 연락처 및 주소변경으로 인한 경품 반송 및 미수령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회원/로그인
로그인이 안 돼요.
1. 아이디/비밀번호 입력이 정상적으로 기입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
- 입력 시 대소문자가 정확히 구분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2. 본인확인 절차를 통한 로그인 제한 해제
- 가입 당시 회원정보에 입력하신 명의 정보(이름/성별/생년월일)로 개통된 휴대전화로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.
※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(02-2671-3791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"
실시간TV
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나요?
피싱티비를 통해 방송되는 프로그램은 인터넷과 모바일APP을 통해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는 on-ai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홈페이지 상단 ON AIR 클릭하시면 무료로 고화질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실시간TV
피싱티비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볼 수 있나요?
피싱티비에서는 실시간 방송 및 주요 장면만 쏙 뽑아낸 핫클립 영상, 일부 종영 프로그램의 유료 시청이 가능합니다.
앞으로도 더 많은 프로그램과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동영상은 개인PC사양이나 네트워크상태에 따라 버퍼링이나 화질 및 기타 품질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원활하게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은 10Mbps 이상의 속도가 유지되어야 합니다. 네트워크 이용자가 많은 경우에는 버퍼링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영상 재생 중에는 PC의 불필요한 다른 프로그램들은 모두 닫아주시기 바랍니다.
VOD
VOD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
VOD는 Video On Demand의 약자로 원하는 때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VOD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습니다.
VOD
VOD는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?
피싱티비 VOD 프로그램의 경우 본 방송 종료 후 약 1~2일 이내에 업로드됩니다
※ 프로그램 사정에 따라 불가피하게 업데이트가 다소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VOD
VOD 결제했는데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.
VOD 서비스는 웹표준화를 지켜 자체 제작한 플레이어로 플래시 플레이어가 지원되는 브라우저에서 플레이어가 가능합니다.
(윈도우 익스플로워, 크롬, 파이어폭스, 사파리 등 지원됨)
플래시 플레이어 설치는 Adobe Flash Player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이용권/결제
VOD 이용권은 어떻게 구매 할 수 있나요?
▶ 이용권 구매 방법 : 이용권의 결재는 신용카드, 휴대폰으로만 결제만 가능합니다.
[이용권 종류]
- VOD 무제한 1일 이용권 : 피싱티비의 모든 프로그램의 전 회차를 1일 동안 무제한 시청
- VOD 무제한 30일 이용권 : 피싱티비의 모든 프로그램의 전 회차를 30일 동안 무제한 시청
- VOD 무제한 90일 + 추가 10일 이용권 : 피싱티비의 모든 프로그램의 전 회차를 100일 동안 무제한 시청
- VOD 무제한 180일 + 추가 20일 이용권 : 피싱티비의 모든 프로그램의 전 회차를 200일 동안 무제한 시청
이용권/결제
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
VOD 결제를 위한 결제창은 팝업 형태로 나타납니다.
따라서 팝업 차단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으니, 팝업 해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(02-2671-3791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기타
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은데요, 어떻게 하나요?
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[로그인] → [회원정보수정] 메뉴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※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(02-2671-3791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기타
이벤트 당첨 후 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?
변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벤트 응모 전 반드시 개인정보를 최신정보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.
회원정보가 잘못된 경우, 연락처 및 주소변경으로 인한 경품 반송 및 미수령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